유재석·오마이걸·박보영..식음료 CF 스틸 컷 ‘눈길’

치킨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코카콜라사가 각각 자사 대표 모델 유재석과 박보영을 앞세운 새 CF와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CF는 네네치킨의 경우 10년 연속 전속 모델인 유재석과 걸그룹 오마이걸과의 케미가, 또 코카콜라는 수분 보충음료 토레타의 전속 모델인 박보영의 상큼하면서도 싱그러운 미소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들 업체에서 전해온 관련 내용을 소개한다.

◆…출처: 네네치킨

네네치킨, ‘반반반 세트’ 출시 기념…유재석과 오마이걸 협연 CF 선봬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 현철호)은 신메뉴 ‘반반반 세트’ 출시를 기념해 전속모델 유재석과 걸그룹 오마이걸이 출연하는 신규 TV CF를 온에어 했다.

이번 CF는 15초, 30초 분량 두 가지 버전으로, 유재석이 ‘완벽한 치킨을 위한 맛있는 공식’을 연구하는 교수님으로 등장해 세 가지 치킨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반반반 세트’의 출시 배경을 설명하는 내용이다.

CF에서 유재석은 높은 사다리 위에 올라가 치킨을 연구하던 도중 “양념 반 후라이드 반보다 더 다양한 메뉴를 원해요, 한 마리 가지고는 부족해요”라는 오마이걸의 외침을 듣고 유쾌한 포즈로 사다리를 내려와 ‘반반반 세트’를 선보인다는 내용이다.

2007년부터 10년 연속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걸그룹과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유재석은 2017년 공동 광고모델로 선정된 오마이걸과도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고, 오마이걸은 CF 촬영당일 자신들의 공식 SNS를 통해 ‘역사적인 순간’이라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네네치킨의 ‘반반반 세트’는 ‘크리미언 치킨’과 ‘핫블링 치킨’, ‘치즈 스노윙 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세트 메뉴로 지난해 12월 출시됐다.

토레타

◆…출처: 코카콜라사

‘토레타’, 봄을 닮은 배우 박보영과 함께 한 봄나들이 현장 공개

코카콜라사는 전속모델 박보영과 함께한 저자극·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이하 ‘토레타’)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태국에서 촬영된 것으로, 지난 16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스틸컷에는 박보영이 초록빛 잔디밭에서 따뜻한 봄 햇살을 만끽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박보영은 상큼한 단발머리에 새하얀 민소매 원피스로 화사한 봄철 데이트룩을 완성, 빛나는 꿀피부와 박보영 특유의 해맑은 미소로 매력을 뽐냈다.

특히, 공개된 컷들에서는 박보영이 ‘토레타’를 마시고 애교 가득한 사랑스러운 모습과 박보영 특유의 해맑고 상쾌한 미소를 선보여,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녹이는 상큼발랄한 매력에 촬영 마지막까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계속됐다는 후문이다.

박보영이 모델로 활약하는 ‘토레타’는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출시돼 일상생활 속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수분보충음료로, 자몽·백포도·사과·당근·양배추 등의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박보영은 차기작인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괴력소녀로 활약할 예정이다. 박보영의 신선한 연기변신에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쏠리고 있으며, 드라마는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