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CF속 상큼발랄 일상컷 3종 공개

연예계 대표 ‘동안 미녀’ 배우 박보영이 최근 진행된 코카-콜라사의 저자극·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이하 ‘토레타’) 광고 촬영 현장에서 ‘대학 새내기 미모’로 상큼발랄한 매력을 뽐내는 일상컷 3종을 26일 공개했다.

온라인에 공개된 스틸컷에는 박보영이 ‘화사한 하늘색 애슬레저룩을 입고 가벼운 조깅을 하는 모습’, ‘운동 후 집에서 홈스파(Home Spa)를 즐기는 여유로운 모습’, ‘휴식을 마치고 집중해 책을 읽으며 공부하는 모습’ 등 활기차고 알찬 일상의 모습이 예쁘게 담겨 있다.

▲이하 사진제공 – ‘코카-콜라’

▲ ©

▲ ©

맑고 깨끗한 ‘꿀피부’와 사랑스러운 반달 ‘눈웃음’이 더해져, 박보영 특유의 상큼한 매력을 더한 점이 특징. 스틸컷 공개 후 온라인에서는 “17학번이라고 해도 믿을 듯”, “역시 뽀블리, 우리 학교 신입생이면 좋겠다”, “나도 박보영처럼 풋풋하고 상큼해지고 싶다” 등 남성 팬은 물론 여성 팬들의 관심도 이어졌다.

특히, 사진 속 박보영이 수시로 물을 마시는 등 ‘수분을 보충’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운동을 하고, 목욕을 즐기며, 갈증이 나는 순간은 물론 촬영 틈틈이 ‘토레타’를 마시며 ‘동안 외모’, ‘꿀피부’의 비결로 지속적인 ‘수분보충’을 꼽았다는 후문.

수분보충음료 ‘토레타’는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출시돼 일상생활 속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으며, 자몽·백포도·사과·당근·양배추 등의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된 점이 특징.

박보영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토레타’ 광고는 3월 초 온에어 된다.

한편, 박보영은 24일 첫 방송된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괴력소녀로 활약하고 있다.